정보시스템의 유지보수 계약을 하지 않고, 작업과 장애 등에 필요한 경우에만 콜(Call)단위로 일회성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합니다.
전산담당자(고객)가 직접 전산장비 관리 중 파트와 기술적인 요소가 필요할 때 유용하며,
장애가 많지 않을 때에는 유지보수와 비교하여 예산지출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.
지원 가능 품목
- Unix / Linux / Windows Server제품 (IBM / HP / Oracle-SUN / Dell)
- Virtualization 제품군
- Storage 제품
- Hitachi(Hitachi OEM), Netapp(FAS/E-Series), Dell-EMC, Oracle-SUN, Fujitsu, , IBM, Lenovo
- Synology, QNAP, NETGEAR
- PTL / VTL 제품군
- SAN Switch 제품
- Brocade(Brocade OEM), Cisco, Qlogic, McData
- Backup Software제품
- Arcserve, Netbackup, NetWorker, Netvaul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