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우테크는 다년간의 축적된 IT기술력으로 고객에게 최적화 된 유지보수 방안을 수립하고 각 방안에 적합한 전략과
모든 유지보수에 필요한 예비품을 구비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기대효과
- 24시간 365일 최상의 운영 상태 유지
- 신속 정확한 장애 판단 후 처리 지원
- 업무의 전문성 및 효율성 향상
- 고객의 요구사항에 신속한 대응
지원체제
-
- 1. 유지관리
- H/W장애시 예비 부품 보유로 즉각 대응
- 7일 24시간 신속한 장애복구 및 기술지원
- 지속적인 패치와 업데이트를 통한 최신버전 유지
-
- 2. 정기점검
- 실사를 통한 정확한 구성 및 파트조사
- 전담엔지니어가 정기 / 수시 예방점검
-
- 3. 변경 및 장애관리
- 작업계획서로 작업시 이슈사항 최소화
- 주기적인 현황조사로 최신 구성자료 유지
- 반복장애의 원인분석과 재발 방지
- 작업 및 장애 이력관리